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스마트 제품 후기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 엣지, 크롬 )

by 조이 앤 남 2021. 8. 13.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요즘은 재테크를 위해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주식투자 관련 정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네이버 증권은 국내 증시, 해외증시, 시장지표, 펀드, 뉴스 등 관련 정보들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아 네이버 증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 신데요.현재 네이버 증권에 투자를 하셨다면 내가 투자한 회사의 경영실적이 얼마나 양호하고 주가가 얼마나 올라가 이익이 생겼는지 자주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사용하고 있는 PC에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를 설치하여 쉽고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엣지(edge)에서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2가지 방법 

웹 브라우저 엣지(edge)를 사용하고 있을 때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2가지 방법 설정입니다.

 

 

1. 바탕화면에 설치된 엣지(edge)에 접속 후 검색창에 '네이버 증권'을 입력해 주세요. 검색 결과 아래 '네이버 금융' 이 확인이 됩니다. 이전 '네이버 증권'에서 현재 '네이버 금융'으로 명칭만 변경 되었을 뿐 같은 페이지이니 참고해 주세요. '네이버 금융'을 클릭해 주세요.


네이버 증권 메인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 자물쇠 아이콘에 마우스 커서를 이동하고 왼쪽 마우스를 누른 채 바탕화면으로 끌고 나가 주세요.


바로 바탕화면에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단점은 아이콘이 네이버 증권이 아닌 엣지로 보여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2. 첫 번째 방법과 동일하게 바탕화면에 설치된 엣지(edge)에 접속 후 검색창에 '네이버 증권 입력'하고 아래 '네이버 금융'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네이버 증권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기타 도구 → 작업 표시줄에 고정을 클릭해 주세요.


작업 표시줄 고정 창에서 바로 가기 할 내용을 입력하고 아래 고정을 클릭해 주세요.


바탕화면 하단 작업 표시줄에 네이버 증권이 고정 됩니다.


이제 작업 표시줄에 고정된 네이버 증권 아이콘에 shift + 마우스를 이동하여 오른쪽을 누른 후 바로 가기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 가기 만들기 클릭 후 바탕화면에 네이버 금융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되었습니다. 첫 번째 바로가기 방법에서는 엣지로 아이콘이 설정되어 조금 아쉬운 면이 있었지만 두 번째 방법으로 바로가기를 했더니 네이버로 표시되어 구별하기가 매우 편해졌습니다. 

 


■ 크롬(chrome)에서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설치된 크롬(chrome) 브라우저에 접속하여 주세요. 접속 후 검색창에 '네이버 금융'을 입력하고 검색해 주세요. 검색 결과 아래 '네이버 금융'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증권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다음으로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순서대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 창에서 네이버 증권을 입력하고 아래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 바탕화면에 네이버 증권 바로가기 아이콘이 설치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엣지, 크롬 브라우저에서 간단한 설정으로 쉽고 빠르게 네이버 증권 접속 가능하니 알려드린 정보 꼭 활용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조이앤남 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