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스마트 제품 후기

픽사베이 무료 사이트 이미지 다운로드 - Pixbay

by 조이 앤 남 2021. 8. 8.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무료 이지미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이미지를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기에 저작권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고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사용하는 이미지는 어느 누군가 저작권을 가진 저작물이기에 무조건 저작권자 승인을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저작권 문제로 곤란을 격을 수가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픽사베이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 접속하여 수많은 주제의 사진, 일러스트 이미지 등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 상업적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픽사베이 업로드된 사진은 이용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최소 3,000픽셀 이상의 파일을 업로드된 사진으로 고화질을 자랑해 저작권 문제없는 자료들을 활용하여 멋진 창작물을 만들어 볼 수 있는데요.

 

그럼 픽사베이 무료 사이트에서 접속하여 이미지 다운로드하는 방법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픽사베이(Pixbay)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구글 크롬 검색창에 '픽사베이'를 입력하고 검색해 주세요. 검색 후 아래 '픽사베이'를 클릭하고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픽사베이(Pixbay)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과거에는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아 사용하기가 불편했지만 현재는 한국어가 지원되어 따로 번역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혹시나 영어로 언어가 보인다면 둘러보기→Language→한국어로 설정을 변경해 주세요.

언어 설정
언어설정 확대화면


이제 검색하고자 하는 이미지, 사진, 백터 그래픽, 일러스트, 비디오, 음악 등 메뉴에서 콘텐츠를 선택하고 입력 후 검색 해주세요. 저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여름'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후 183,543개의 여름 무료 이미지가 확인이 됩니다.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여름에 관한 수많은 이미지를 찾아볼 수 있으며, 맨 아래 '다음 페이지'를 클릭해 다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검색 시 한글보다는 영어로 검색하면 찾고자 하는 결과물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사용하고자 하는 이미지를 선택하였다면 우측에 있는 무료 다운로드 클릭 → 사진의 크기와 용량설정 → 다운로드 클릭해 주세요. 맨 아래 보이는 스폰서 이미지는 해상도가 높은 사진으로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현재 다운로드하는 사진도 충분히 사용하기에 퀄리티가 있는 사진으로 무료 이미지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다운로드 창이 보이면 '로봇이 아닙니다' 박스에 체크하고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왼쪽 아래 파일을 열기를 클릭해 저장을 하거나, 파일에 마우스 오른쪽을 누른 상태에서 바탕화면으로 끌고 가면 바로 저장이 됩니다. 이제 이미지를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픽사베이 무료 사이트 이미지 다운로드 방법 알려 드렸는데요. 쉽고 간단하게 다운로드 가능하니 꼭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라며, 무료 이미지 사이트라도 상업적 용도일 경우 및 업체에 따라 규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하시고 안전하게 사용해 주세요.

이상 조이앤남 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