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생활정보

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 오토큐 영업 시간 및 예약 방법 알려드려요.

by 조이 앤 남 2021. 2. 20.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오토큐 영업시간 및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아자동차 오토큐는 차량을 점검받을 수 있는 곳으로 직영 서비스센터 18개소 오토큐 793개소 현재 전국에 총 811개의 오토큐 정비소가 분포되어있습니다. 오토큐 정비소는 3가지로 나누어지며 어디까지의 정비를 받을 수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첫째:  직영 서비스 (기아자동차가 직접 운영)

▶ 자동차 기본 점검 , 검사, 사고차 차량 수리 등 차량에 관련한 모든 정비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2. 둘째:  마스터 오토큐 MQ (기아자동차의 공식 서비스 협력업체)

▶ 1급 공업사로 규모가 크고, 엔진 및 미션 교체, 판금 , 도색 등 난이도가 높은 정비를 하는 곳입니다.

 

 

3. 셋째:  오토큐 브랜드 상품 (기아자동차에서 정비 라이센스를 받아 정비하는 협력업체)

▶ 소규모 정비센터로 , 난이도 낮은 경정비 위주의 정비를 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운행 시 자동차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무턱 되고 가까운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오토큐를 방문하시지 마시고 고객 콜 센터에 전화를 걸어 정비가 가능한 곳을 상담 예약하시거나 또는 인터넷 기아서비스센터 오토큐에 들어가서 예약 가능하며 가까운 오토큐 정비소를 검색하여 수리가 가능한지 전화 확인 후 오토큐 정비소로 이동하셔야 최대한 시간을 절약하고 빠른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안 하시고 방문하게 되면 수리 자체를 당일 못 받으시거나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필수!!!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오토큐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토큐 영업시간 :  09:00 ~18:00 (지역별로 오전, 오후 ±30분 변동 있으니 전화로 확인해 주세요) 

-토요일 영업시간 :  09:00~14:00

-점심시간 :  12:30 ~ 13:30분 (지역별로 점심시간도 변동 있으니 전화로 확인해 주세요)

자동차 실내


 

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 예약 안내 전화번호 1899-0200 전화 한 통으로 가장 가까운 오토큐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 운영시간 : 평일 08:30 ~17:3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여 주세요)


 

제 스마트폰으로  오토큐 예약방법 알려 드릴게요.

검색창에 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를 검색하여 기아자동차 고객지원을 www.kia.com/kr/customer-service/default.html 클릭해 주십시요.

 

 


클릭 후 고객센터 화면이 나오는 데요.  화면에서 아래로 조금만 내려오면 정비거점 검색/예약이 나옵니다. 

 


정비거점 검색/예약을 클릭한 후 AUTO Q 검색/예약 화면이 보이는데요. 조건 검색에 광역시/도 , 시/군/구 넣어주시고 서비스 검색은 전체로 설정하신 후 검색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검색 후 아래 화면에 보시면 검색된 지역에 있는 오토큐 정비소가 보이며 지도 화면에서 자동차 정비받기 편한 오토큐 정비소를 선택하여 주세요. 

 

 


오토큐 정비소를 선택한 후 아래 예약하기를 누르면  AUTO Q 예약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AUTO Q 예약화면 인데요.  여기서 부터는 기아자동차 통합계정에 가입하셔야 예약이 됩니다. 다음 화면 보여 드리겠습니다. 


로그인이 된 화면입니다. 화면에 차량, 차량번호, 자동차 출고시기가 나와 있으며 자동차 누적 주행거리 평균 연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화면에 보시면 예약하기 화면 전에 정비소 검색하여 선택했던 오토큐 정비소를 아래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곳의 오토큐 정비소를 변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비 예약을 클릭하면 예약은 마무리가 됩니다.


오토큐 PC나 스마트폰으로 예약하는 방법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시간 되실 때 기아자동차 통합계정 가입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기아서비스센터 오토큐 방문 전 빠른 예약 하셔서 빠른 점검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상 조이앤남 이었습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