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스마트 제품 후기

발각질제거기 인생템 발견 이정도일 줄이야!!

by 조이 앤 남 2021. 4. 6.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오늘은 제가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발 각질제거기 사용 후기 알려 드릴게요.

 

저는 하는 일이 서있는 일이라 그런지 발에 무리가 많이 갑니다. 그래서 발이 많이 건조하기도 하고 굳은살이 많이 생기는데요. 그전부터 발 각질제거기를 여러 번 구매해서 사용을 해 봤지만 제품들이 저하고는 잘 맞지 않아 조금 쓰고 버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렴하면서 괜찮은 제품을 알아보았습니다.

 

1. 제품

새로 구입한 제품은 "내발에 각질제거기" 인데요. 색상은 블랙, 핑크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2. 가격

현재 1+1 행사로 2개 구입 시 9,800원으로 다른 각질제거기에 비해 너무 저렴하고 착한 가격입니다.

 

 

3. 제품 특징

▶양면으로 번갈아 사용할 수 있으며 발 상태에 따라 앞면 뒷면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면 : 둥근 돌기( 두껍고 딱딱한 각질 제거용이며 전혀 아프지 않고 시원합니다.)


뒷면 : 평평한 돌기면으로( 얇은 각질 제거에 적당 합니다.)


▶ 적당한 무게에 손잡이 그립감이 매우 좋아 사용할 때 미끄럼 없이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이즈가 26cm인데요. 발을 케어해주는 면의 사이즈가 15cm 이므로 빠른 시간 안에 각질 제거가 가능합니다.

 

 

4. 사용부위

갈라진 발 뒤꿈치나 발바닥 주변에 하얗게 일어난 각질 부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5. 사용방법

▶ 발이 마른 상태나 젖은 상태에서 앞면 이용하여 각질 부위를 문질러 주세요.

▶ 뒷면을 이용하여 부드러운 발이 될 수 있게 잔여 각질을 제거하여 주세요.

▶ 발을 씻고 건강한 발을 위해 로션이나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해주세요.

 

6. 청소방법

흐르는 물에 세척하고 건조하여 주시면 되십니다.

tip : 저는 각질제거기 청소를 칫솔 등을 이용해서 털어주고 물에 세척한 후 키친타월로 닦아주니까 금방 건조되고 사용이 편리합니다.

 

 

7. 사용후기

이 제품을 1개 구매해서(1+1)로 저하고 아이 엄마하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저나 아이 엄마가 발 뒤꿈치가 갈라지고 굳은살이 많아 관리가 안되고 방치해놓은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을 구매한 뒤로 지금은 발이 너무 부드럽고 깨끗해져 정말 속이 시원할 정도입니다. 그리고 제품 기능면이나 가격 면에서 만족도가 좋아 몇 개 더 주문해서 부모님께도 보내드렸는데요. 너무 좋다고 하시네요.

 

오늘은 발 각질제거기에 대해 알려 드렸는데요. 우리 몸에 소중한 발 관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이상 조이앤남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