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스마트 제품 후기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by 조이 앤 남 2021. 5. 2.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당근마켓은 대한민국의 생활정보 소프트웨어로 중고 거래 애플리케이션 앱을 통해 판매자와 구매자가 연결되면 직접 만나 물품과 현금을 주고받고 물품 거래를 할 수 있는 편리한 앱 입니다. 지역업체, 부동산, 구인구직 등 지역내에서 생활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게시자와 시실간으로 채팅이 가능하고 이용 방법 또한 간단 합니다. 오늘은 동네 주민들과 직거래 할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당근 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처음으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입력 후 검색하여 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PC에 당근마켓 설치를 위해 모바일 앱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해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셔야 합니다. 윈도우용 PC 기준으로 많이 설치하는 에뮬레이터 앱으로는 LD플레이어, Nox플레이어, 블루스택 3가지가 있습니다. 셋 중에 편한 앱 플레이어를 선택하고 다운로드하여 주세요. 저는 당근마켓 공식 계정에서 블루스택을 통해 앱을 설치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 블루스택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겠습니다.

 

 


블루스택 설치를 위해 다운로드를 눌러 주세요.

 

 


블루스택 설치가 완료되면 PC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블루스택 우측 상단 검색창당근마켓을 검색좌측 검색결과에 나와있는 당근마켓 앱을 누른 후 설치하여 주세요. 당근마켓 설치 후 구글 인증화면이 나오니 전화번호 및 비민번호 입력 후 로그인 하여 주세요.

 

 


바탕화면에 당근마켓 바로가기가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내동네를 설정하고 시작해 주시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유용한 정보 잘 활용하시고 이웃과 함께하는 편리한 중고 직거래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조이앤남 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