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스마트 제품 후기

KOK PLAY 무료 회원가입 100달러 마일리지 지급 보상(100$ 상당)

by 조이 앤 남 2022. 6. 27.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현재 KOK 재단에서는 새로운 보상 정책의 적용을 앞두고 있습니다. 

기존 KOK PLAY에서 사용해오던 보상 정책은 보상 체계가 '리퍼럴 보상'으로 명칭이 변경되며, 보상비율이 7월 11일부터 50% 조정될 예정인데요.

KOK의 정책 변경의 적용일은 다음과 같고, 시장환경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KOK PLAY 무료 회원가입 100달러 마일리지 지급 보상

 

1. 보상 체계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리퍼럴 보상'으로 명칭은 변경, 보상비율 50% 조정(7월 11일부터 진행 예정) 됩니다.

2. 플랫폼 내 용어 변경(7월 11일부터 진행 예정)으로는

▶ 후원 수익 → 리퍼럴 보상 하나로 단순화 및 일원화함. 

▶ 마일리지 → 스테이 킹 보상 한도로 변경됩니다.

3. 리퍼럴 보상 정책 도입

▶ KOK PLAY를 리퍼럴 코드를  통한 KOK 생태계의 사용자 확보에 주력하게 됩니다. 리퍼럴 보상으로 피추천인(내가 추천한 사람) 1인당 100 마일리지(100달러 상당)가 추천인의 채굴 풀에 보상으로 제공됩니다.

피추천인 1인당 100 마일리지(100달러 상당)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지급(기존 마일리지와 다른 새로운 개념입니다.)

 

 

▶ 리퍼럴 보상으로 지급된 1 마일리지는 대략 $1의 가치로 채굴 자산과 동일하게 인정됩니다. 단, 해지 시에는 지급되는 않습니다.

▶ 무료회원 가입 및 리퍼럴 보상 정책 도입으로 마일리지 통하여 얻은 포인트 및 해당 포인트는 플랫폼 내 서비스에서 이용하거나 KOK 교환 가능합니다.

▶ 이미 확보된 피추천인 또한 리퍼럴 보상 대상으로 소급 적용됩니다. 이제 KOK PLAY 회원 가입을 통해 자신의 초대 코드가 생성이 되면 가족이나 친구 등 내(본인의) 리피럴코드를 알려줘 추천인의 코드를 입력하고 신규회원 가입이 완료되면 100 마일리지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지급됩니다. 100 마일리지는 채굴 자산과 동일하게 인정되어 채굴을 시작할 수 있으며 누적된 채굴된 보상은 거래소에서 교환하여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럼 KOK PLAY 무료회원 가입 시 추천인, 피추천에게 100달러 마일리지 보상해주는 리퍼럴 코드 입력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처음 KOK PLAY 어플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여 주세요.(안드로이드 버전입니다.)


2) 구글 플레이스토어 검색창에 'KOK' 또는 'KOK PLAY'를 입력하고 설치를 진행해 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를 눌러주세요.

 

 


3) KOK PLAY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눌러 진행해 주세요.


4) 휴대폰 인증 화면으로 살고 있는 '국가'를 선택하고 '휴대폰 번호' 입력'인증하기'를 눌러 주세요.

 

 


5) KOK 인증번호가 본인의 메시지로 도착하면'숫자 6자리'를 입력하고'인증 완료'를 누르고 아래 '다음'을 눌러 주세요.


6) 회원 가입할 본인의 이름, 성별, 생년월일, 로그인 비밀번호, 거래 비밀번호, 거래 비밀번호 확인, 추천인 코드(초대 코드: NSHUWAVD), 소개자 코드(초대 코드: NSHUWAVD)를  입력하고 'KOK 지갑 이용에 동의합니다.'에 선택'다음'을 눌러주세요. 

 

 

* 로그인 비밀번호, 거래 비밀번호 등은 꼭 메모장이나 다른 곳에 꼭 기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7. KOK PLAY 무료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저의 코드로 처음 가입을 하시고 나면 7월 11일 이후로 100 마일리지가(100달러 상당) 현재 채굴풀이 생성되고 생성된 본인의 코드로 다른분들을 초대함으로서 채굴한도는 늘어나게 되어 차후 채굴된 KOK를 거래소에서 교환하여 통장으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에 있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으니 기회가 되실때 꼭 무료 가입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자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