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스마트 제품 후기

한글타자연습 무료 설치하기( 한컴 2020 )

by 조이 앤 남 2021. 5. 13.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타자의 첫걸음은 기본 자리 연습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실력을 키워 나간다면, 타자를 시작하는 사용자는 쉽고 재미있게 한글 타자연습을 배워 나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리 연습, 낱말 연습, 짧은 글 연습, 긴 글 연습 등을 통해 단계별로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작한 한컴 2020 한글타자연습 무료 설치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 한컴 2020 한글 타자연습 무료 설치하기

 

첫 번째로 한컴 2020 한글 타자연습 무료 설치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창에 '한글과 컴퓨터' 검색하고 '한글과 컴퓨터'를 눌러주세요. 바로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맨 아래로 내려가 좌측 자료실 옆 한컴타자연습을 눌러 주세요.

 

 


다음으로 아래 (구)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 중에서 (구) 한컴 타자연습 다운로드를 눌러 주세요.


다운로드 후 '실행하거나 저장하시겠습니까?'에 실행을 눌러 주세요


실행 후 한컴타자연습 설치를 위해 다음을 눌러 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사용권 계약 동의합니다'에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한글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해 설치를 눌러 주세요. 설치가 시작됩니다.

 

 


마지막 화면으로 한글타자연습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아래 완료를 눌러 주면 PC 바탕화면에 한글타자연습 바로가기가 생생 되고 타자연습을 시작하면 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한컴 2020 한글타자연습 무료 설치하기 방법 알려드렸는데요. 어린아이 또는 컴퓨터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라면 타자연습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로그인 없이 타자연습 쉽고 재미있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조이앤남 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