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스마트 제품 후기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 신문그대로보기

by 조이 앤 남 2021. 5. 19.

안녕하세요.^^ 조이앤남 입니다.

춘천 교차로는 주 5일 새벽마다 18개 구역을 나눠 춘천시 전역에 놓인 배부함에 신문을 채워주십니다. 배부함에 놓인 신문은 얼마 되지 않아 찾아볼 수가 없어 다른 동에 있는 교차로 신문을 이용한 적도 많이 있는데요.

얼마 전 춘천 교차로에서는 최근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구축하여 내가 찾고자 하는 정보를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간단히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젠 아침 일찍 밖에 나가지 않고 편하게 가정에서 춘천 교차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늘 알려 드릴 내용은 춘천교차로 구인구직 정보 및 인터넷으로 접속하여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이며, 춘천지역에서 일자리를 구하신다면 참고하셔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첫 번째로 인터넷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교차로'를 입력하고 검색하여 주세요. 그리고 상단에 나타나는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다음으로 교차로 메인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상단에 강원지역을 선택하여 주세요. 우측 중간에 지역명(시/군/구)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니 참고만 하여 주세요.

 

 

 


다음 강원지역별 교차로 중에서 춘천 교차로를 클릭해 주세요. 춘천 교차로에는 춘천시, 홍천군, 인제군, 화천군, 양구군 생활정보 등이 해당됩니다.


춘천 교차로 홈페이지 접속하였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은 2가지로 일자리, 신문그대로보기(신문보기)로 조회 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춘천 교차로 일자리 화면입니다. 좌측 상단에 직종별을 선택할 수 있고, 지역별로는 구인구직 일자리 건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보면 프리미엄 구인정보와 HOY 구인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만약 직종이나 지역에 대한 기준을 두고 있지 않다면 정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역별에 있는 춘천시 일자리 297 건수를 클릭 후 확인해 보겠습니다.

 


춘천시 구인구직 일자리 건수가 아래에 확인되었고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을 설정하여 일자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춘천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화면입니다. 말 그대로 종이 신문을 인터넷으로 접속해 보는 방법으로 각종 정보 등을 쉽고 빠르게 조회할 수 있으니 이용하는데 매우 편리합니다. 좌측 상단에 최근 발행된 교차로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발행된 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를 보면 좌측에 여러 목록들이 보입니다. 아래로 내려가 구인구직을 클릭하면 구인구직 정보 등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 알려드린 춘천 교차로 홈페이지는 직원 형태로 구하는 정보들만 알려드렸는데요. 아르바이트에 대한 정보도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춘천 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일자리 클릭하면 바로 '알바 GO'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화면 상단 메뉴에서 '알바 GO'를 클릭하고 아래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근무지, 업직종별, 검색기간 설정하며 검색하면 본인이 원하는 지역에서 알바 찾기가 쉬워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춘천 교자로 구인구직 인터넷 신문그대로보기 알려 드렸는데요. 현재 일자리를 구하고 있으시다면 관련 정보 등을 최대한 많이 찾아보고 검색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조이앤남 이었습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반응형

댓글